영화 / / 2022. 11. 13. 18:58

노팅힐, 유명한 여배우와 평범한 남자의 만남

728x90

영화 노팅힐

 

윌리엄과 안나의 만남

윌리엄 태커는 이혼남이고, 소심한 남자입니다. 그는 영국 런던의 노팅 힐에서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작은 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나 스콧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그의 서점에 책을 사러 왔습니다. 평소처럼 서점에서 일상을 보내고 있던 그는 안나 스콧을 만납니다. 잠시 후 윌리엄은 오렌지주스를 사러 갑니다. 그는 주스를 사서 돌아오다가 안나와 부딪혔고, 윌리엄은 그녀에게 주스를 쏟았습니다. 윌리엄은 근처에 있는 그의 집으로 안나를 데려갑니다. 그녀는 윌리엄의 집에서 씻고 옷을 갈아입습니다. 그녀는 그의 집을 떠나기 전에 그에게 갑작스러운 키스를 하였습니다. 그는 그녀와 그녀의 키스를 잊지 못했습니다. 며칠 후 안나는 그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안나는 자신이 묵고 있는 호텔로 윌리엄을 초대했습니다. 안나는 많은 기자와 인터뷰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매니저는 윌리엄을 기자로 오해하였습니다. 그는 기자인 척하며 그녀와 마주 앉았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질문을 했고, 그녀는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윌리엄과 안나는 윌리엄 여동생의 생일파티에 함께 가기로 약속했습니다.

 

재회와 이별을 반복하는 윌리엄과 안나

생일파티에 온 안나를 본 그의 친구들은 처음에 안나 스콧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안나 스콧과 비슷한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진짜 안나 스콧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은 깜짝 놀랐으며 환호합니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행복한 만남을 즐기는 윌리엄과 친구들을 통해 그녀도 행복해졌습니다. 파티 후 안나와 윌리엄은 산책하였고, 그들은 더욱 가까워집니다. 안나는 윌리엄을 자신의 호텔로 데리고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방에는 그녀의 남자친구가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미국에 있던 그가 갑작스럽게 그녀를 찾아온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당황하였고, 윌리엄은 룸서비스를 하러 온 직원인 척 연기하며 자리를 피해줍니다. 친구와 가족은 윌리엄을 위로하지만, 그는 안나를 그리워합니다. 친구들은 그에게 여자를 소개해주지만, 그는 안나를 잊지 못했습니다. 몇개월 후, 그녀가 윌리엄 앞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무명 시절에 찍었던 사진들이 공개되어 상처받고 힘들어하고 있었습니다. 윌리엄은 그녀가 괜찮아질 때까지 그녀가 자기 집에서 지낼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함께 지내게 된 둘은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그들은 사랑에 빠집니다. 하지만 룸메이트인 스파이크로 인해 그녀의 거처가 공개됩니다. 그녀를 취재하기 위해 기자들이 몰려왔습니다. 그녀는 자기의 거처를 들킨 것이 윌리엄 때문이라고 오해합니다. 배신감이 들었던 그녀는 그를 원망하며, 그를 떠납니다. 시간이 지나고, 그는 그녀가 영화 촬영을 위해 영국에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윌리엄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촬영장으로 찾아갔습니다. 그녀와 오해를 풀고 싶었던 그는 촬영이 끝날 때까지 그녀를 기다리기로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동료에게 '그녀와 윌리엄과의 관계는 별 거 아니다' 이야기하는 것을 그가 듣게 됩니다. 윌리엄은 그녀를 잊기로 결심하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다음 날, 상심한 그에게 안나가 찾아옵니다. 안나는 촬영장에서의 일을 해명합니다. 오해임을 밝히며 그녀는 그에게 사랑을 고백합니다. 그러나 윌리엄은 그녀와 자신이 아주 다르며, 그 차이를 극복할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상처받기 싫었기 때문에, 그녀의 고백을 거절합니다. 안나는 상심하지만, 그녀는 윌리엄의 입장도 이해했습니다. 그녀는 윌리엄의 뺨에 키스를 하고 떠납니다.

 

마침내 그들의 행복한 결말

윌리엄은 친구들과 이야기하다가 자신이 실수했음을 깨닫고 후회합니다. 안나를 놓칠 수 없었던 그는 그녀의 기자회견장을 찾아갑니다. 기자회견 일정은 그녀의 영국에서의 마지막 일정이었습니다. 그녀의 기자회견장에 도착한 윌리엄은 기자인 척하며 질문을 합니다. 그는 '그가 자신의 어리석음을 반성하고 용서를 구한다면 그의 사랑을 받아줄 수 있는지' 질문합니다. 안나는 '네'라고 대답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녀에게 '영국에 얼마나 더 머물 것인가요?'라고 물어봅니다. 그녀는 '영원히'라고 대답합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기자들은 놀랐습니다. 이들은 뒤늦게 상황을 파악하고 두 사람을 향해 계속해서 셔터를 누릅니다. 기자들은 그들에게 많은 질문을 합니다. 그들은 마주 보고 서로에게 환한 미소를 짓습니다. 마침내 두 사람은 결혼합니다. 벤치에 앉아서 책을 읽는 윌리엄과 그런 윌리엄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안나의 모습을 비추며 영화는 끝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